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몇부작 시청률 재방송 ost

    KBS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후속작 신사와 아가씨 시청률이 고공행진하고 있습니다.

    매일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는 모습을 보니 인기가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소개 인물관계도 재방송 편성표 회차별 시청률 등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이야기들을 알아봤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소개

    9월 25일 부터 방영되어 온 주말 연속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KBS2에서 방영됩니다. 

    총 50부작으로 등장인물은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외 배우들이 출연하며 보통 드라마와 다르게 파격적인 신인배우를 주연으로 캐스팅 한 드라마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임영웅이 이 드라마의 OST를 불러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로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 95년생 아가씨 박단단이 나옵니다. 

    근데 이 여자가 자기보다 열네 살이나 많은 남자를 좋아합니다. 

    열네 살이나 많은 것도 놀라운데 거기에 아이가 셋이나 달린 남자를 좋아합니다. 

    다들 제정신이 아니라고 하시겠지만 이 여주인공 박단 단의 파란만장한 스토리와 함께 주인공 가족이 우여곡절 힘을 합해서 서민 갑부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신사와 아가씨 홈페이지

    신사와 아가씨 몇부작

    신사와 아가씨는 2021년 9월 25일부터 2022년 3월 13일까지 방영 예정되어있습니다. 

    총 50부작 방영 예정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부터 9시 15분까지 방송됩니다.

     

     

    신사와 아가씨 촬영 장소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촬영 장소 지현우의 집은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에 위치한 제이드가든 수목원입니다.

    유럽식 저택과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한 이 촬영 장소는 이미 이전에도 방송에 여러 번 소개되었습니다.

    연인과 가족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인 제이드가든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됩니다.

    신사와 아가씨 촬영장소

     

    신사와 아가씨 시청률

    방영일 회차 시청률 장르별 순위
    2021년 10월 17일 8회 29.7% 종합 1위, 드라마 1위
    2021년 10월 16일 7회 26.3% 종합 1위, 드라마 1위
    2021년 10월 10일 6회 27.8% 종합 1위, 드라마 1위
    2021년 10월 09일 5회 24.4% 종합 1위, 드라마 1위
    2021년 10월 03일 4회 25.3% 종합 1위, 드라마 1위
    2021년 10월 02일 3회 24.3% 종합 1위, 드라마 1위
    2021년 09월 26일 2회 26.5% 종합 1위, 드라마 1위
    2021년 09월 25일 1회 22.7% 종합 1위, 드라마 1위


    신사와 아가씨 재방송 편성표

      10월 24일 일요일 10월 25일 월요일 10월 26일 화요일
    KBS2 15:35 9회 (재)
    19:55 10회
       
    KBS 드라마 08:15 9회
    16:40 8회 (재)
    18:10 9회 (재)
    08:50 9회 (재)
    10:20 10회
    18:25 9회 (재)
    19:55 10회 (재)
    13:30 9회 (재)
    15:00 10회 (재)
    KBS WORLD 05:25 7회 (재)
    11:25 7회 (재)
    21:00 8회
    05:25 8회 (재) 11:25 4회 (재)
      10월 27일 수요일 10월 28일 목요일 10월 29일 금요일
    KBS2     11:00 9회 (재)
    12:25 10회 (재)
    KBS 드라마 09:00 9회 (재)
    10:30 10회 (재)
    13:30 9회 (재)
    15:00 10회 (재)
    09:00 9회 (재)
    10:30 10회 (재)
    KBS WORLD 11:25 5회 (재) 11:25 (재) 11:25 (재)

     

     

    신사와 아가씨 재방송 다시 보기

    KBS 온에어에서 로그인 없이 무료로 다시 보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송 후 3주가 지나야 시청이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으니 웨이브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제든지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KBS 온에어 바로가기

    웨이브 한달 무료 시청 티빙 한달 무료 시청 쿠팡플레이 시청 네네티비 바로가기

     

    신사와 아가씨 회차별 줄거리

    1회

    주인공 단단은 아침부터 새엄마가 한강에 가서 빠져 죽자며 대범이와 싸우자 또 무슨 사고 친 게 아닌 가 불안하고.. 2년 전에 아내를 잃은 세 아이 아빠 영국은 첫째 딸 재니가 반항하자 심란해진다. 영국은 친구 국희에게 가정교사를 구해달라고 부탁하는데..

     

    2회

    단단의 텀블러에 맞아 이마에 상처가 난 영국은 영화에서 보던 잘생긴 사이코패스 범죄자인 줄 알았다며 용서해 달라는 단단히 말에 어이가 없다. 단단은 국희에게 입주 가정교사 제의를 받고 영국의 집으로 향하는데..

     

    3회

    단단은 사라의 도움으로 영국 집의 입주가정교사로 채용된다. 그러나 첫날밤부터 영국의 눈 밖에 나게 되고, 사라는 영국의 저녁식사 초대에 잔뜩 설레는데...

     

    4회

    영국의 집에서 부녀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알게 된 단단과 수철은 고민에 빠지고 연실은 단단이 영국 집에서 나갈 것을 종용한다. 한편 영국은 죽은 아내의 2주기를 맞아 아내를 떠나보내기 위해 아내의 물건들을 모두 치우는데...

     

    5회

    영국의 융통성 없는 교육 방식에 세종과의 갈등이 심화되자 영국은 단단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단단은 영국과 티격태격하며 중재에 나선다. 한편 의문의 남자가 사라 앞에 나타나고 기자는 사라의 과거에 의심을 품는데...

     

    6회

    재니의 남자 친구 일로 영국이 재니와 갈등을 빚자 단단은 화해의 자리를 만들고자 애쓰고 영국은 그런 단단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한편 연실은 5년 만에 나타난 가족들을 수철의 숙소로 불러들이는데...

     

    7회

    수철이 영국의 가족에게 기생충 취급당하며 쫓겨나자 단단은 영국의 집에서 나갈 것을 결심한다. 한편 애나는 수철과 함께 쫓겨나는 미림의 처량한 모습을 보며 딸을 찾기로 결심하는데...

     

    8회

    단단이 가불을 받아 연실에게 돈을 준 것을 알게 된 수철은 단단을 찾아가지만 단단은 가족과 연을 끊자고 선언한다. 한편 단단이 애나는 단단의 옆에 있기 위해 영국의 집으로 들어오는데...

     

    9회

    아버지와의 사연을 영국에게 털어놓은 단단은 영국의 집에서 해고당한다. 사라는 대란의 마음을 사기 위해 대란에게 돈을 융통해 주고, 대란은 기자를 만나 사돈을 맺기를 약속한다. 한편 아이들은 단단의 빈자리에 상심이 큰데...

     

    10회

    단단이 세종 때문에 영국의 집으로 다시 돌아오자 사라는 위기감을 느낀다. 대범과 다시 시작하고 싶은 세련은 술에 취해 대범의 집에 찾아가고 두 가족 사이에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한편, 세찬의 생일 기념으로 영국과 아이들은 단단과 함께 별장으로 향하는데...

     

    11회

    영국은 다리를 다친 단단을 업고 별장으로 돌아오고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한 사라는 분노한다. 달래는 미숙의 잃어버린 동생 사진이 수철의 어린 시절 모습과 비슷한 것을 기억하고 두 사람의 관계에 의문을 품는다. 한편, 영국은 단단을 레스토랑으로 불러내는데...

     

    회차별 줄거리 더보기

     

    신사와 아가씨 ost

    가수 임영웅이 부른 OST 제목은 '사랑은 늘 도망가'이며, 시청자들의 귀와 가슴을 울렸습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박수철(이종원)이 딸 단단을 출생 신고하려고 동사무소에 갔지만 아이 엄마가 없다는 이유로 거부당하자 딸을 안고 강에 뛰어드려는(다혈질ㄷㄷ) 장면에서 등장했으며, 동사무소에서 우연히 박수철 단단 모녀를 본 차연실(오현경)은 슬픔에 눈물을 흘리며 자신이 단단의 엄마가 돼 주겠다면서 수철을 말렸습니다.


    참고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가 지난 2010년 발매한 곡입니다.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 타이틀곡으로 먼저 시청자들을 만난 이 곡을 '감성 장인' 임영웅이 부르며 팬들의 심금을 울리는 데 성공한 모습입니다.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OST 듣기

     

    역시 임영웅 효과일까요, OST를 향한 반응은 역시 엄청났습니다. 임영웅의 OST가 처음 등장하는 장면이 공개된 클립 영상에는 1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으며, 팬들은 "임영웅은 역시 임영웅", "임영웅 노래에 눈물이 자연스럽게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활짝 웃어", "임영웅의 목소리가 들리니 드라마도 대박 날 듯" 등의 찬사를 쏟아냈습니다.

     

    파트 발매일 곡명 아티스트
    Part. 1 2021.10.03 사랑이야 송유진
    Part. 2 2021.10.11 사랑은 늘 도망가 임영웅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소개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지현우 ( 이영국 역 )

    에프티 그룹 회장, 왕대란 여사 의붓아들이며 재니, 세찬, 세종이 세 아이들의 아빠 그리고 세련이 이복오빠입니다.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박 선생의 충고로 아이들을 바라보는 시선을 바꾸며 아이들을 보니 그동안 너무 방치해버린 것만 같아 충격을 받으며 이제부터라도 아이들을 챙기려고 하지만 생각지 않게 없었던 문제와 갈등이 생겨 당황스러워합니다. 하지만 박 선생 덕분에 아이들과 조금씩 가까워지는 느낌이 들면서 어느 순간부터 박 선생에게 마음이 흔들립니다.

     

     

     

    이영국 가족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차화연(왕대란 역) 이영국 계모                 윤진이(이세련 역) 왕대란의 친딸                이일화(애나킴 역) 박단 단의 친엄마?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이재니 역 / 영국의 장녀                                    이세찬 역 / 영국의 둘째                                   이세종 역 / 영국의 막내아들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이세희 ( 박단단 역 )

    얼굴이 낯선 신인배우 이선희는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에 발탁됐다고 합니다.

    박수철의 딸이자 차연실의 의붓딸이며 박대범의 의붓 여동생입니다. 

     

     

     

    일 년 전 원수 덩어리 의붓 오빠 때문에 피치 못할 사정으로 회사를 그만두고 편재는 파트타임 학원 강사를 하며 새로운 진로를 모색 중입니다.

     

    필요할 때만 살랑거리는 새엄마와 한탕주의에 사업만 하면 말아먹는 의붓 오빠가 전세금을 홀랑 날리면서 길에 나앉게 되었습니다. 돈은 또 벌면 된다며 새엄마를 감싸는 아빠와 갈등 끝에 집을 나오고 우울한 마음에 산에 올라갔다가 대낮부터 양복 입고 산에 온 수상한 남자 이영국과 얽히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박단 단이 잘못 알고 있는 오해가 있었는데요.

     

    박단단 가족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이종원(박수철 역) 박단 단의 친아빠           오현경(차연실 역) 박단단의 새엄마           안우연(박대범 역) 차연실의 친아들

     

     

    박단단히 알고 있는 것과 반대로 박수철은 박단단의 친엄마 지영에게 버림을 받았었고 혼인신고 조차 하지 못해서 박단단의 출생신고도 하지 못했을 때 지금의 아내 차연실을 만나지 못했으면 단단이도 살아있지 못할거라며 평생 그 은혜를 갚으며 살기로 다짐해서 차연실에게 그렇게 잘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김영옥(신달래 역) 차연실의 엄마             김이경(강미림 역) 신달래의 손녀                      강은탁(차건 역) 차연실의 남동생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강은탁 ( 차건 역 )

    신달래 여사의 아들이며 연실의 남동생, 수철의 처남, 대범이 단단이 미림이 외삼촌입니다.

    대범이처럼 축구 선수하려다 잘 안 풀린 케이스로 잠깐 실업팀에도 있었지만 착하고 몸 좋고 잘생긴 세상 둘도 없는 효자입니다.

     


     

    바야흐로 5년 전, 엄마와 미림이 손을 잡고 본인이 말아먹은 매형네 집값을 벌기위해 베트남으로 떠났는데 늙은 엄마가 향수병에 걸려 시름시름 앓는 모습을 보고는 이제 막 자리 잡으려는 베트남에서 모든 걸 다 때려치고 한국으로 귀국을 결정합니다. 현재 일차적 목표는 돈 많이 벌어서 5년 전에 날려먹는 매형네 집을 사주는 것입니다.

     

     

     

    박하나 ( 조사라 역 )

    이기자의 딸로 이영국 회장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럴 작정은 아니었습니다. 이영국 사모였던 영애 언니와 입사 동기 단짝으로 5년 전 영애 언니가 아프면서 영국네 살림을 안주인처럼 도맡아 하는 집사가 되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영애 언니가 죽기 전까지도 고맙다고 했고 아이들과 사장님을 잘 부탁한다는 말씀을 남기면서 당연히 이 집안의 안주인이 될 거라고 믿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회장님에게 걸맞은 여자가 되기 위해 영어, 중국어, 헬스, 필라테스, 꽃꽂이, 요리 등등 모든 노력을 다 했는데 회장님은 왜 아직도 나를 바로 보지 않는지 의아해하며 어떻게든 이 집에 안주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사라네 가족

    이휘향(이기자 역) 사라 엄마

     

     

    봉준오네 가족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양병열(봉준오 역) 미숙 아들                     임예진(장미숙 역) 기자 여고 동창             왕빛나(장국희 역) 미숙의 막내 여동생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신사와 아가씨 드라마의 하이라이트!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이 신사와 아가씨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는 에나킴 이 인물을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애나 킴은 영국의 사업 파트너이자 영국과 남매처럼 지내는 관계인데 본명은 김지영입니다. 10년 전 사고로 얼굴을 다치고 10번이 넘는 수술을 하며 달라진 얼굴 때문에 영국 외에 아무도 김지영이란 걸 모르지만 박단 단이 영국과 가까워지면서 김지영은 박단단이 자기 딸임을 먼저 알게 되지만 엄마임을 숨기는 것 같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재방송

    앞으로 전개될 내용이 정말 흥미진진하네요. 신사와 아가씨 본방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 KBS2에서 만나실 수 있으며 재방 또는 다시 보기는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